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지진희 아내 관심집중!

by toyoyo 2021. 2. 14.

최근 유퀴즈에 지진희씨가 출연하면서

지진희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저도 재밌게 본 회차입니다 ㅋㅋㅋㅋ

 

 

셀카에 진심이신 지진희 배우!

 

1971년 6월 24일생이고

서울특별시 마포구 출생입니다

배우자로 이수연씨가 있으며, 슬하에 두명의 아이를 두고 있다고 하네요!

178cm, 71kg, B형입니다.

 

 

 


유퀴즈에서 아내분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아내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지진희씨는 과거 포토그래퍼의 어시스트로 일하던 중 스튜디오로 졸업작품을 찍으러 온 지금의 아내분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밝혔다네요.


지진희씨의 아내 이수연님은 유명 광고회사에서 일했던 그래픽 디자이너로

2004년에는 한 디자인 회사의 차장을 역임하기도 한 능력자라고 합니다 ㅎㄷㄷ

 

두분은 2004년 11월 19일 결혼을 올렸고요~

지진희씨가 사진작가로 활동할 때부터 만나 6년간 사귀어 왔고

두 사람은 지진희가 스타가 된 이후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변치 않는 사랑을 가꿔왔답니다!

이 날 결혼식 사회는 지진희씨와 절친한 친구인 황정민씨가 맡았으며

김성수, 전도연, 차태현, 공효진, 김수로, 염정아, 조현재, 수애 등

수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식장을 찾아 지진희의 앞날을 축복했다고 합니다.

 

출처 : 지진희갤러리

 

지진희씨 아내분은 언론에 많이 노출이 되지 않은 상태이지만

지진희씨의 언급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함이 느껴지네요~

 

이상 지진희씨 아내 이수연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