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요즘 대세 이영지는 누구?

by toyoyo 2021. 2. 17.



요즘 예능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이영지!
평소에 고등래퍼를 즐겨봤었는데
이영지씨는 고등래퍼3에 출현했었죠
이영지씨의 발성이나 톤이 좋아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었어요 ㅋㅋ 유쾌하기도 하고요

우승 하고 난 이후에 방송출연이 뜸한것 같았는데
요즘들어 방송에 자주 나오는것같습니다.
예능프로그램에 얼굴을 자주 비추면서
예능 기대주로 성장하고 있는데
방송가에서도 이영지의 매력을 알아가고 있는건가요~~~

 

 


그럼 이영지님에 대해 알아볼까요~~?

출생 : 2002. 9. 10.
소속사 : 메인스트림윈터
학력 : 신서고등학교
데뷔 : 2019년 싱글 앨범 [암실]
수상 : 2019년 Mnet 고등래퍼 3 우승


이영지님은 고등래퍼3 우승자인데요
저도 프로그램을 즐겨보면서 실력이 상당하다고 느꼈는데
우승까지 할 줄은 몰랐어요!
여성래퍼의 한줄기 획을 그을 수 있는 실력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여성래퍼들의 실력이 남자못지 않게 늘고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실력파 래퍼입니다

이영지님은 올해 2월 고등학교 졸업을 했습니다.
축하축하!
그리고 작년 수능을 보지않았다고 해요
아무래도 음악에 전념하겠다는 각오이겠지요
수능을 포기한만큼 음악에서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최근 놀면뭐하니, 라디오스타 등에 출연하면서
예능기대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런 출연의 이유에는 직접 연출한 코믹 영상을 인스타그램, 틱톡 등 각종 SNS에 게재하고,

사람들과 활발한 실시간 소통을 통해 100만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는 등 SNS 스타 이미지도 한 몫 하고 있습니다.


 

 


또한 직접 제작한 휴대전화 케이스를 SNS로 판매해 얻은 2억4000만원의 수익을 4일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등
SNS 영향력을 선행을 위해 발휘하면서 호감의 이미지를 쌓은 덕분이기도 하다네요.

최근에는 다이어트로도 화제가 되고있다는데요 ㅋㅋ
9키로그램을 감량했다고 하니 엄청나게 뺐네요
이러다가 못 알아보는거 아닌가요~?
너무 날씬해지면 느낌이 안살것같은데 ㅎㅎㅎ

또 이영지님은 키가 장도연씨보다 크다네요
장도연 174cm, 이영지 175cm
장신 연예인 한명 추가되겠네요
이렇게 큰줄 몰랐습니다 ㅋㅋ

앞으로의 음악적 예능적 발전이 주목되는 이영지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영지의 랩이 예능보다는 더 끌리긴 합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