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잡

이준석 아버지 이수월씨는 누구일까?

toyoyo 2021. 6. 13. 22:02

2021년 6월 국민의힘 대표로 선출된 이준석 대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그의 가족관계 역시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준석 씨의 아버지 역시 그중 한 명인데,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의 아버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이준석 대표

이준석 대표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는 헌정 사상 최초의 30대 0선 대표입니다. 2030 세대의 지지에 힘입어 개혁과 변화의 기조로 국민의힘 당 대표 경선에 승리해 2021년 6월 당대표에 선출됐습니다.

 

이준석 대표는 능력주의와 공정경쟁을 내걸고 주요 공개 선발, 토론배틀, 할당제 폐지 등 경쟁을 통해 주요 당직자들을 선발할 계획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점 때문에 2030 청년들에게 지지를 많이 받기도 했습니다.

 

 

이준석 씨가 대표로 됨에 따라 가족들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가족관계가 자세히 알려지진 않고 있습니다.

 

참고로 최근 이준석 대표는 성상납 의혹과 관련하여 당원권이 정지되고 국민의힘은 비대위체제로 전환되었습니다. 


2. 이준석 아버지 이수월 씨

 

이준석 대표의 가족 중 아버지에 대한 대중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강성범 씨가 진행하는 유튜브에서 이준석 대표가 화교 출신이라는 주장이 나왔기 때문입니다. 이준석 대표는 전혀 근거 없는 헛소문이라고 일갈했습니다. 이러한 사건을 계기로 이준석 대표의 아버지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준석 대표의 아버지 성함은 이수월입니다. 이수월 씨는 굿모닝신한증권 강남 지점장과 국제영업부장을 거친 금융인으로서 현재 퇴직했다고 알려졌습니다.

 

 

퇴직 후인 2010년에는 과거 삼보산업의 자회사인 하이드로젠파워의 법정 관리인을 맡은 이력이 있습니다. 또한 2019년까지 산업처리 자동측정 전문업체인 넥스트아이의 감사위원으로도 재직한 경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수월 씨와 유승민 전 국회의원은 경북고등학교, 서울대 경제학과 동창으로서 두터운 친분관계를 형성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때문에 유승민 당 대표는 정치 입문 전 유승민 의원 밑에서 인턴을 한 경험도 있으며, 유승민 계로도 분류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준석 관련 내용 참고하세요

2021.06.13 - [시사&재태크/주식전망] -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관련주 정리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관련주 정리

헌정사 최초로 0선 30대 당대표로 선출된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관련된 종목을 정리했습니다. 1. 이준석 대표 하버드대학교를 졸업하고 박근혜 당대표와의 인연으로 정치를 시작한 이준석 대

toyoyo.tistory.com

2021.06.13 - [알쓸신잡] -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프로필 - 나이, 학력, 경력, 병역, 정계입문, 가족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프로필 - 나이, 학력, 경력, 병역, 정계입문, 가족

꾸준한 방송 출연으로 대중들에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왔던 이준석 씨가 국민의힘 당대표로 선출됐습니다. 대한민국 헌정사 최초의 30대 0선 당 대표인 국민의힘 대표 이준석 프로필에 대해 알아

toyoy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