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갈치야] 여수 맛집 / 돌산 향일암 맛집 / 갈치조림 / 갈치구이

by toyoyo 2020. 11. 17.

여수 돌산읍에 위치한 갈치구이 갈치조림 맛집
갈치야 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반찬들도 짜지않고 정갈하니 맛나고
특히 갈치가 싱싱하고 부드러워서
대만족했어요


 

 

 


갈치 큼직하니 먹음직스럽죠?ㅎㅎ
전날 여수수협 경매를 통해서 받은 최상급 여수갈치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정성을 드려 천연양념재료로 요리하고 육수 또한 나무화덕으로 12시간 이상 끓인다네요

가격도 만오천원입니다
너무비싸지도 않고 만족스러웠어요
가게에서 바다도 보이고 눈이 즐겁습니다

향일암 가시는 분들은 한번 들리심 좋겠어요

여수 갈치구이 /갈치조림 맛집
갈치야

추천합니다~!!


갈치야 / 전남 여수시 돌산읍 향일암로 37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