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여수 펜션 후기] 라 스텔라

by toyoyo 2020. 11. 15.

[여수 펜션 후기] 라 스텔라

 

 

안녕세요
토요요입니다
코로나가 점점 심해지네요ㅜㅜ

그래도 바람쐬러 여수 돌산에 펜션으로 놀러 왔습니다
바람좀 쐬야죠
와이프바 집에만있어서 넘 기운이 다운됐네욧 ㅎㅎ



여수에 펜션이 정말 많네요
돌산에 차들이 바글바글합니다



정부에서 숙박 쿠폰을 지원해주더라고요
4만원 지원!!
저렴하게 다녀왔습니다ㅎㅎ



숙소 가기전에 방죽포해수욕장도 다녀왔습니다
가슴이 뻥 뚤리네요
나중에 애기랑 같이 와도 좋을것 같아요


숙소 뷰와 시설이에요
오션뷰가 제대로 보이네요

한번쯤 다녀오기 좋습니다
여수 오시는 분들은 돌산에서 숙박하시고 향일암 일출 구경하시고 갓김치 하나 사서 가심 될것같아요~~!!

이상 여수 돌산 펜션 후기였습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