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코로나19 전남이 다시 심해지네요! 순천 코로나 상황!!

by toyoyo 2020. 11. 15.

코로나19가 점점 진정되나 싶더니
다시 심해지네요
거리두기도 5단계로 세분화 됐습니다


제가 살고있는 전라남도 동부권도
갑자기 확진자가 늘어나서 꽤 심각한 상황입니다
순천 여수 광양이 확진자가 날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검사 대기자도 상당하고요


순천시도 90명을 돌파하려 하네요
마스크 착용 및 개인간 거리두기를 꼭 지켜야겠습니다

순천의 경우 선제적으로 1.5단계로 상향조치 해서
대처를 했지만
코로나19라는 놈이 쎄긴 쎄네요

 

 


조금씩 살아나려던 지역경제가
이번 확산으로 다시 침체되지 않길 빕니다

임산부가 있는 저희 집으로서는 하루빨리 코로나19 백신이 니왔음 하네요 ㅜㅜ

13일부터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랍니다
적발시 10만원 벌금 !

거리두기 잘 지켜서 코로나19 물리칩시다~
화이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