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재태크/경제이야기

[순천 부동산] 가곡 대광 리버팰리스(임대) 전망은??!!

by toyoyo 2020. 11. 14.

수도권 부동산에 관심은 많지만
시간도없고 자금도없고~~ㅎㅎㅎ
제가 거주하고 있는 동네들쪽 부동산 분석 위주로 해보려합니다

요즘 임대차 3법이니 뭐니...
전국적으로 부동산이 상승추세에 있죠

 

이곳 순천도 가격이 수도권 못지않습니다
지금 가장 비싸다고하는 순천시 해룡면 신대8차의 경우
34평이 59500정도 실거래가 찍혔죠
물론 RR 매물이긴 하겠지만요

순천 신대나 여수 웅천 6억 돌파는 시간문제일것으로
보여지고 7억까지 도달 하느냐 마느냐가 문제일것같네요
아.. 물론 구축의 경우 아직도 저렴하고 가격이 오르지 않은곳도 많습니다.

이렇게 순천의 부동산이 급격히 상승하다보니
민간기업이 임대하는 아파트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가곡 대광리버팰리스라고 8년 임대 아파트인데
지금현재 청약접수를 받고있습니다

주택보유나 청약가입 여부 상관없이 신청이 되다보니
청약 열풍인 순천의경우 많이 몰릴것같습니다
전매도 가능하다고 하고요

물론 일시적 2주택자인 저도 신청했습니다 ㅎㅎ

약간의 프리미엄을 노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청약하실분들은
8년 후 분양전환을 임대거주자에게 해 주는 것이
의무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셔야겠습니다

즉 8년 전세에 산다고 생각하심 되겠네요~

개인적으로는
임대아파트 거주보다는
주택 구입을 추천드리긴하지만
본인 선택이시죠 ㅎㅎ

8년 후 아파트 가격이 과연 내릴까요?
저금리 화폐가치 하락 물가상승 등
아파트 가격이 오를 요소만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지역의 신축 대장급 아파트에 한해서입니다
지금은 비규제지역의 시기라 생각합니다

순천여러분도 기회를 잡아보시죠~

다음번엔 신대지구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