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순천 오천동 치즈돈까스 맛집] 아키라

by toyoyo 2020. 11.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천시 오천동에 위치한 아키라에 왔습니다


이자카야긴 한데 저녁엔 식사류도 팔고요
술마시러 몇번 와보긴 했는데
저는 주로 저녁밥 먹으러 와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이겁니다 ㅎㅎ
깜빡하고 먼저 먹어버렸네요 사진도 찍기전에


이자카야인데 치즈돈까스 맛집이에요
웬만한 돈까스전문점보다 맛있습니당



새우튀김우동도 같이 먹었어요~

여기 음식들이 다 맛있어서
술마시러 오거나 식사하러오거나
아무때나 강추입니다!!

순천시 오천동 맛집 아키라

강추드려요!!


댓글